평판 관리 101 –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 101 –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 101 – 알아야 할 사항

어떻게 하면 회사를 성공시킬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자신의 명성과 비즈니스의 성패가 다른 요인보다 빠르다고 믿으십시오.

시작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

부정적인 의견을 피력하는 면에서는 항상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부정적인 피드백에 대응하기 위해 긍정적인 피드백을 쌓으십시오.

검색 엔진 목록에 부정적인 의견이 있으면 긍정적인 내용을 계속 게시하십시오.

불행한 고객을 기쁘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십시오.

고객 개개인의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경험으로 바꿀 때 당신이 관심을 갖는다는 것을 모든 고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

온라인에서도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또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신경 쓴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회사의 명성을 쌓기 위해서는 좋은 검색어로 웹사이트를 최적화해야 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회사명이 될 것이다.

많은 검색 엔진들이 저작권을 선호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권위로 여겨진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SERP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해야 한다.

서비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뉴스 및 기타 정보에 주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하루 중 5분 동안 인터넷을 뒤져 새로운 정보를 얻으십시오.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전문적으로 제어하십시오.

이 페이지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나타내므로, 아무도 그들을 부정적인 시각으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좀 개인적인 쇼가 된다는 건 기계가 아니라 너무 멀리 가지 마.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의 직원들을 정중히 대하라.

그렇지 않으면 결과가 심각할 수 있다.

아무도 나쁜 고용주를 후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에 눈과 귀를 열어 두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이 장소들에서 그들의 상황에 대해 토론한다.

이러한 사이트에 엄격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통제할 수 없는 부정적인 논평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최선의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 회사의 평판이 더 나빠지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즈니스가 시작되면서 더 많은 고객이 귀사와 교류하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이 처리해야 할 몇 가지 불만 사항이 있을 수 있다.

또한, 여러분은 여러분의 반응에 전문적인 접근을 할 필요가 있다.

일단 고객으로부터 구매를 하면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항상 현명하다.

보통 이슈는 당장 알려지지 않거나 새로운 것을 사용하기 전에 기다릴 것이다.

연락을 취하면 어떤 문제든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어디서 사람들이 네 사업에 대해 얘기하는 거야? 사람들이 해설을 게시할 때 사용하는 장소를 숙지하십시오.

자신의 사이트에 훌륭한 코멘트로 이어지는 링크를 추가하고 부정적인 코멘트에 반드시 답하십시오.

사람들에게 돈을 주고 더 멋있게 보이도록 하기 위해 허위 후기를 쓰는 회사들이 많다.

굴복하지 말고 그들과 합류해라.

많은 곳에서, 그것은 법에 위배된다.

게다가, 그것은 단지 좋은 사업상 말이 되지 않는다.

실수하면 사업이 흔들릴 수 있다.

이러한 것들이 어떻게 예방될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뿐만 아니라, 올바른 방법으로 사물을 돌보는 데 시간을 들이는 것도 이것이 여러분에게 가르쳐주고 있는 것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즉시 이 조언을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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